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변증이 도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

 

S8을 구매한지 반년도 되지 않았지만.. 갑자기 아이폰이 쓰고 싶어져서

 

S8을 중고로 팔고 아이폰8을 구매했습니다. 후후후

 

애플스토어에서 언락폰으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이 참 신기합니다.

 

뽂뽂이 없이 비닐 한장만으로 안전하게 포장을 해놓았더라구요.

 

보통은 상자속에 뽂뽂이를 넣어주는데..

 

포장비도 아끼고 배송도 안전하게 하고.

 

역시 마진의 애플입니다. ㅎㅎ 

 

 

상자 전면입니다.

 

아이폰8의 뒷면을 인쇄해놓았네요.

 

뒷면이 유리재질이라는 점을 보여주기 위해서인지..

 

뒷면의 색이 두가지로 프린트되어있네요.

 

애플로고도 반은 은색, 반은 회색빛입니다.

 

 

양 옆에는 'iPhone' 이 적혀있습니다.

 

 

뒷면에는 구성품 목록과 시리얼 번호, IMEI 등이 적혀있습니다.

 

 

상자 윗면, 아랫면에는 애플 로고가 뙇!

 

 

상자 아래쪽에 있는 화살표를 따라 비닐을 벗겨주면

 

 

촤라라라라라락~

 

깔끔하게 벗겨집니다.

 

 

상자를 열기전이 제일 두근두근하죠. ㅎㅎ

 

 

상자를 열면

 

먼저 간단 설명서와 애플 스티커 등이 들어있는 작은 종이상자가 나오고

 

 

그 밑에 본체가 있습니다.

 

아이폰은 오랜만이군요 ㅎㅎ

 

뒷면 사진으로 마무리!

 

 

전작과 비교했을때 뒷면 말고는 외관상으로 달라진게 없죠.

 

그나마 달라진 뒷면도 케이스를 쓰면 볼 수가 없다는게 슬프지만 ㅠㅠ

 

이번에는 오래 써봐야죠.. ㅎㅎ

 

 

 

끝!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광고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osted in : Electronics at 2018. 2. 6. 19:10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