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문용 사진입니다.)

 

 

 

노트북을 집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쓰다보니 목이 아프더라구요. 계속 시야가 아래쪽을 향하다 보니..

 

이걸 해결하려면 모니터를 사야하는데,

 

노트북을 모니터와 연결해서 쓰면 키보드를 따로 연결해야하겠죠?

 

그래서 키보드까지 주문했습니다.

 

맞습니다. 지름 합리화중입니다. ㅎㅎㅎㅎ

 

 

레오폴드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에어캡으로 꼼꼼히 포장되어있네요!

 

 

본품 상자입니다.

 

모델명이 크게 적혀있네요.

 

키보드의 특징도 밑에 인쇄되어있습니다.

 

 

뒤에는 키보드의 스펙과 특징이 적혀있습니다.

 

- 체리 스위치 사용

 

- 염료승화 PBT 키캡 채용

 

- 키보드 내부 흡음패드 사용

 

-스텝스컬쳐2 적용

 

... 등등이 적혀있습니다.

 

 

또 적혀있네요.

 

 

또 적혀있네요. (2)

 

뭐 이렇게 많이 써놨는지 ㅎㅎㅎ

 

 

저는 흰색에 영문각인, 적축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제 씰을 뜯어 볼 시간!

 

 

개봉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설명서와 키보드가 들어있네요.

 

 

그렇다고 합니다.

 

 

본품입니다!

 

키보드 커버도 같이 제공됩니다.

 

키보드를 들어올리면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USB Mini 케이블

 

- 여분의 스페이스바와 캡스락 키캡

 

- 키캡 리무버

 

- PS2 어댑터

 

 

키캡 리무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근데 이거 흰색 제품에 사용하면 흠집이 생긴다고 해서..

 

봉인 예정입니다.

 

 

이제 본품으로 돌아와야죠!

 

텐키리스 제품이라 옆에 숫자키보드가 없습니다.

 

제품색상이 화이트라고 적혀있기는 했는데.. 아이보리에 가깝습니다.

 

 

뒷면에는 높낮이 다리 두개, 딥 스위치, 케이블 장착구가 있습니다.

 

 

정품이라는 홀로그램도 붙어있습니다..만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딥스위치입니다.

 

딥스위치 사용법은 레오폴드 공홈을 참고하세요!

 

www.leopold.co.kr/?doc=cart/item.php&it_id=1488784469

 

 

높낮이 다리에는 고무패드가 장착되어있어 미끄럼 방지 기능도 겸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연결 단자를 5핀이나 Type-C를 썼으면 좋았겠는데요.

 

 

LED는 총 두 곳에 들어옵니다.

 

캡스락 키와

 

 

스크롤 락 키에 들어옵니다.

 

앞에서 안 썼는데, 키캡 각인은 연두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여분 캡스락 키는 기본 장착 되어있는 캡스락 키와 다르게

 

LED를 위한 투명한 부분이 없습니다. 마지막 사진의 캡스락 키와 비교해보세요!

 

 

얼짱샷 한 컷.

 

 

저번에 앱코 K6000 청축을 구매해서 잠깐 사용해봤었는데요,

(앱코 K6000 청축 개봉기는 여기로!)

 

청축은 저에게는 너무 시끄럽더군요.

 

그에 반해 적축은 적당히 시끄럽고, 적당히 치는 맛?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축처럼 깊게 치지 않아도 되구요.

 

만족합니다. ㅎㅎㅎ

 

 

 

끝!

Posted in : Electronics at 2018. 2. 25. 23:59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