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 머리스타일이 투블럭이라..

 

옆머리가 좀만 자라도 상당히 보기 싫습니다.

 

이때문에 미용실을 자주 가게 되는데,

 

자주 가게되니 돈이 아까워지기 시작하더군요.

 

옆머리 정도만 2주에 한 번씩 밀면 미용실 가는 돈을 아낄 수 있지 않을까 하여

 

구매했습니다. 싼 걸로 ㅎㅎ..

 

노이 전기식 이발기 ISY-001 입니다.

 

 

포장 앞면입니다.

 

회사와 모델명이 적혀있습니다.

 

제품의 사진도 같이 인쇄되어있네요.

 

 

옆면에는 회사 주소, 홈페이지 주소, 전화번호가 적혀있습니다.

 

 

다른쪽에는 제품특징이 적혀있습니다.

 

AAA 건전지를 사용하며, 저소음, 저진동 등의 특징이 있다는데..

 

써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진동 저소음인지 ㅎㅎ..

 

첫 바리깡이라 다른 제품과 비교를 못해봐서 그런걸지도요.

 

 

윗면에는 회사와 제품 사진, 제품 이름이 한번 더 인쇄되어있습니다.

 

 

밑면에는 경고문이 인쇄되어있네요.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유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자를 열면 바로 제품이 보입니다.

 

제품이 중앙에 있고, 왼쪽에는 윤활유와 청소용 솔,

 

오른쪽에는 머리를 쉽게 자르기 위한 빗살캡이 들어있습니다.

 

0mm / 3 & 6mm / 9 & 12mm 빗살캡이 들어있네요.

 

청소용 솔이 원래 왼쪽에 있는데, 사진에는 빗살캡 맨 위에 있네요 ㅎㅎ..

 

 

상자를 연 후 윗부분을 보면 상세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제품 밑에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구매 후 사용을 해보니..

 

방수가 되는 제품을 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작동 잘 되고, 머리 잘 잘립니다. 좋습니다.

 

그런데 방수가 안되다보니 사용 후 청소용 솔로 면도기를 직접 털어줘야합니다.

 

이게 너무 불편하더군요 ㅠㅜ

 

털어도 털어도 계속 머리카락이 나오는..

 

동사에서 방수가 되는 제품도 나오는 것 같으니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

 

 

 

끝!

Posted in : :) at 2018. 4. 27. 21:25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