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앱 사용기는 처음 써보네요 ㅋㅋ

그만큼 제가 써보고 싶은 앱이였어요!

근데 유료앱입니다. 천원..

천원주고 사기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른 메모앱들로도 일기는 충분히 쓸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예쓰!

갤럭시 앱스에서 무료로 풀고 있었습니다 후후훟ㅎㅎ

보자마자 다운받았어요!!


서론이 길었네요 지금부터 본격적인? 사진 나갑니다!!

앱 실행화면입니다.

깔끔깔끔하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오늘의 날짜와 시간을 알려줍니당.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1번은 날짜선택입니다.

제일 위에 있는 점부터 1일 2일 3일.. 이렇게 내려갑니다.

일요일은 빨간색 점으로 표시해줍니다.

일기를 매일매일 쓰시면 저 점들을 볼 일이 없겠죠!


2번은 1월-12월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누르면

이렇게 나와요!


3번은 연도를 선택하는 부분이구요.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4번은 일기를 쓰고싶을때!

일기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완전 깔끔하죠??

버튼은 시간버튼, 완료버튼 두개밖에 없어요.

완료버튼은 말 그대로 일기를 다 썼을때 저장하는 버튼입니다.

시간버튼을 누르면

현재 시간을 텍스트로 넣어줍니다.

시계를 보고 직접 타이핑 할 필요가 없어요!


5번은 보기 방식 변경입니다.

보기 방식에는 두가지가 있어용.

첫번째는

일기에서 앞 두줄만 보여주기 + 날짜표시

두번째는

일기 전체 내용 표시 + 날짜 표시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전 첫번째가 더 편하네용


6번은 설정입니다.

누르면!

간단한 설정을 할 수 있는 창이 니다.

일기장 내에서의 글꼴 크기도 정할수 있고,

시스템 글꼴의 사용여부도 설정할수 있구요,

일기 목록에서 미리보기를 몇줄 할지도 정할수 있어요.

일기장이니까 비밀번호를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지문으로 잠금도 가능하네요.

잠금화면은 이러합니다.


+ 드롭박스로의 백업도 지원합니다!

설정에서 BACK UP TO DROPBOX를 선택하시고

드롭박스 로그인을 하신후 허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허용을 누르면

이렇게 창이 나와요.

확인 누르시면 백업됩니다!

백업파일은 이렇게 저장됩니다.

복구하시고 싶을때는 설정 들어가셔서

'RESTORE FROM DROPBOX'를 누르시면 됩니당.


이 앱을 3일 써본결과

장점

- 깔끔깔끔

- 목적에 충실함? 다른 기능 없이 딱! 일기 쓰기만 있어서 좋아용.


단점

- 사진 추가 불가능. 한두장만이라도 추가되었으면 ㅠ


결론

좋아요. 추천!
Posted in : 카테고리 없음 at 2016. 1. 10. 10:56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