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탭프로 8.4의 배터리 문제가 진짜 완전 너무 심각해서..


탭S2 8.0을 새로 샀습니다.


그렇게 삼성 태블릿PC에 당했는데도.. 어쩔수 없이 ㅠㅠ 


일단 영상이 주목적이라 아이패드는 ㅂㅂ.


사이즈 큰건 불편하니 ㅂㅂ.


이정도 되니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선택권이 너무 좁더라구요.. ㅠㅠ


LG 태블릿들은 해상도가 너무 안습이고,


중국산 저가형 태블릿들은 영 믿음이 안가고..


뭐 어쨌든 여러가지 이유로 탭S2 8.0을 선택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주목적이랑 안맞네요. 비율이 4:3이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놈이 맘에 들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사진 나갑니당




상자입니다


깔끔해졌네요.. 나무무늬보다는 훨씬 나은것 같아요 진심으로..



상자 뒷면입니다!


간단한 스펙이 적혀있네요




광대역 LTE-A


QXGA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옥타코어 프로세서


3GB 램


8백만화소 후면 / 210만화소 전면 카메라


4000mAh 배터리


UHD 재생 & QHD 녹화


32GB 저장소




LTE가 되는게 좋긴 한데.. 전 개인적으로 Wi-Fi 모델을 따로 내줬으면 합니다 ㅠㅠ



그리고 밑에는 간단한 정보가 써있어요.


언락 기기라서 단말자급제용이라고 적혀있어요!


32GB이고, 8월에 만들어졌네요


나머지 제가 지운부분은 IMEI가 써져있길래


그거 지우다보니까 재밌어서 다 지웠.. ㅋㅋㅋㅋㅋ



상자를 열면 탭S2가 나옵니다


우어어어와오우엉어어ㅓㅓㅓ어ㅓㅇ어



탭S2를 빼면 구성품들이 나와요.



간단 사용 설명서, 충전기, USB 케이블.


이게 끝이네요 ㅠㅠㅠ 너무 간단해요


50만원이나 준 기기인데 흑흑


뜬끔없는 충전기 사진!!


충전기 출력은 5V에 2A입니다.


맞아요. 고속충전이 안됩니다. 고속충전이 안돼요! ㅠㅠㅠ


핸드폰에만 넣지말고 태블릿에도 고속충전을 넣어달란 말이다 삼성!!!



부직포? 를 벗겨내면 탭S2가 나옵니다. 


하악..



윗부분입니다.


수화부, 카메라랑 근접센서가 있네요.


근데 전 데이터함께쓰기로 쓸거라.. 쓸일이 없을것 같아용



밑부분입니다.


지문인식 때문인지 홈버튼이 엄청 커졌어용.




뒷면입니다.


사진을 너무 어둡게 찍었네요 ㅠㅠ


리뷰올릴때 외관은 다시 올려드릴게요 흑흑



오른쪽 부분입니다.


볼륨키랑 전원키가 있네요.



아래부분 입니다.


스피커, 이어폰, 마이크로 USB 단자가 있네요.




근데 USB 꽂는곳이 왜 저렇게 되어있는지 ㅠㅠ


정가운데에 있는게 젤 편한데 말이죵.


스피커도 전작 탭S처럼 위쪽에 하나 아래쪽에 하나 박았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ㅠㅠ



윗부분입니다.


아이팟터치같은? 옆면이네요


빤딱빤딱한게 예뻐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예쁜건 아니지만요.. ㅋㅋㅋ



전원을 넣어봤습니당



켜지는중..



초기셋팅을 끝내고 나온 첫화면입니다.


터치위즈가 많이 깔끔해졌네요.. 그래도 전 노바런처로 직행합니다 ㅋㅋㅋ



사자마자 업데이트가 있길래 해줬어요.


업데이트 화면도 깔끔하게 바뀌었더라구요!




여기까지가 개봉기입니다.


유심끼고 잠깐 만져봤는데, 빠릿빠릿하네요.


자세한 부분은 리뷰에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아쉬운점이 몇개 보이네요 ㅠㅠ




끝!


Posted in : Electronics at 2015. 10. 11. 02:34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