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교통카드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샀습니다. ㅜㅜ후훟ㅎㅎ


세븐일레븐에서만 팔아서.. 주위에 있는 세븐일레븐 다 돌았네요


결국 겟했습니다!


사진 갑니다 슝슝




출처 : 세븐일레븐 블로그


카카오프렌즈 교통카드는 이렇게 6개가 나와요!


저는 이 6개중..



하늘하늘한 튜브를 샀습니다!


6개중에 제일 귀엽더라구요 ㅠㅠ 


큰 입이 매우 매력적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면에는 KAKAO FRIENDS 와


국토교통부 인증 전국호환 티머니 가 적혀있네용



뒷면에는 여러가지 써있네용


ATM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는게 신세계였습니당 ㅎ


그러고 비닐을 까려고 했는데..



FAIL


전시가 오래되어있었나 비닐이 너무 잘 붙어있네요


깔끔하게 뜯을려고 했는데 ㅠㅠㅜㅠ



결국 옆으로 꺼냅니다 ㅋㅋ


오예! (?)



비닐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하앜 귀엽네요



귀여워요 헿ㅎ



뒷면은 평범합니당


티머니 이용안내 관련 글이 써져있네용


가격은 사악한 4000원.. 일반 교통카드보다 1500원 비쌉니다 흑


그래도 귀여우니까요 ㅎ히히ㅣㅎ



(씨-익)


핰 웃는거 너무 귀여워요



장점


- 귀엽다


- 귀엽다


- ♥♥♥



단점


- 비싸다


- 후불교통카드 쓰시는 분들은 불편하실듯



하지만 저 입큰이가 모든 단점을 커버합니다.


하앜♥



끝!





Posted in : :) at 2015. 12. 30. 00:42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