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에 갔다가


눈에 보여서 사왔습니다.


다른 이유는 없어요. 라인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9900원 입니다. 싼것도 아니에요 흑


사진 보시죠!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틴케이스 + 치약 3개



비닐을 까면 나오는 상자입니다.


앞면은 이렇게 캐릭터들이 큼지막하게 프린트되어있어요!


왼쪽부터 


레너드 / 샐리 / 브라운




왼쪽에는 이런 귀요미들이!!


셋 다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과 캐릭터가 있어요!



레너드



브라운



샐리 


이렇게 3명입니다.


코니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ㅠ 아쉽네요



 오른쪽에는 평범평범한 캐릭터 셋이 있어요.



박스를 열면!


치약이 있습니다 ㅎㅎ 


왼쪽부터 


레너드 / 샐리 / 브라운



아까 옆면에 있던 그림 그대로네요!



옆에는 제품명과 제조원, 내용량 등등이 써있네요


상자에 성분을 다 적어놓았던게 정말 굳굳!


본품은 깔끔해서 좋네요



피규어랑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


귀요미들!!!


껍데기는 여기까지만 봐야겠죠? ㅋㅋ 이제 치약을 보겠습니다!



치약은 평범평범한 흰색이구요


짜면 이런느낌이에요!


양치할때 느낌도 평범평범해요.


본품 얘기는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에게 중요한건 치약이 아니잖아요? 껍데기가 중요하죠 ㅎ후훟ㅎ



마지막으로!


이건 같이 딸려있던 틴케이스에요!


뚜껑에 브라운이랑 샐리가 같이 있어요.


틴케이스 종류는 두가지였는데, 전 파란색이 좋아서 이걸로 했습니다.



뒷면은 깔끔깔끔


아무것도 없어요



안쪽도 깔끔깔끔



사용예시,jpg



귀요미들을 사서 즐겁습니다!! 후후


끝 


Posted in : :) at 2016. 2. 17. 01:40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