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서 은화만 살 수는 없죠! (평창올림픽 기념주화 - 은화 개봉기는 여기로!)

 

'핫' 한 수호랑과 반다비가 들어간 기념품도 구매했습니다.

 

브로치는 수호랑이 컬링을 하는 모습으로,

 

뱃지는 반다비가 인사하는 모습으로 구매했습니다.

 

 

두개 구매!

 

브로치부터 보겠습니다.

 

 

전면입니다.

 

제품이 살짝 보이네요.

 

 

오른쪽에는 평창 올림픽 로고가 있구요.

 

 

제품 구매가 올림픽 후원을 해준다고 알려주네요.

 

이 내용은 사진 찍으면서 처음 봤어요..

 

 

뒷면에는 여러가지..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 역시 붙어있네요.

 

 

윗면을 통해서 포장을 열 수 있습니다.

 

 

본품이 나옵니다.

 

귀엽네요 ㅎㅎㅎ


 

귀엽네요 ㅎㅎㅎ (2)

 

 

뒷면 마감은 허접합니다.

 

옷핀 부분 잘 떨어지게 생겼네요..

 

 

이번에는 반다비 배지입니다.

 

반다비는 패럴림픽 홍보 캐릭터죠?

 

패럴림픽 로고가 인쇄되어있네요.

 

 

뒷면에는 바코드와

 

제품구매를 통해 올림픽 후원을 하게 된다는 문구가 인쇄되어있습니다.

 

 

본품과 포장은 간단하게 분리됩니다.

 

 

반다비도 귀엽네요 ㅎㅎㅎ

 

 

뒷면은 평창올림픽 로고? 인 별모양이 빼곡히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PyeongChang2018

021-218

 

이 적혀있습니다.

 

021-218이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반다비 뱃지는 5,500원. 컬링브로치는 9,000원입니다.

 

은화는 실제로 들고 다니진 않겠지만

 

브로치랑 배지는 가방에라도 달고 다녀야겠어요!

 

 

 

끝!

Posted in : :) at 2018. 2. 23. 23:21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