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문용 사진입니다.)

 

 

기존에 블루 코발트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중이였습니다.

 

블루 코발트를 살 때 다크 올리브와 고민했었는데

 

.. 결국 두개 다 사게 되는군요. ㅎㅎㅎ

 

 

+ 실물 색상에 최대한 가깝게 보정을 해보았습니다만.. 참고만 해주세요.

 

본품이 나오지 않는 사진들은 보정 하지 않았으며,

 

'그나마' 흰색 바탕에 놓고 찍은 케이스 사진들이 실제 색상과 가깝습니다.

 

 

휑한 상자 속에서 열심히 굴렀겠네요.

 

완충제가 필요없는 물품이기는 합니다만 ㅠㅠ

 

 

그래도 비닐 속에 넣어주기는 하는군요.

 

 

안뇽

 

 

설명이 여러가지 언어로 적혀있습니다.

 

 

'iPhone 8 실리콘 케이스'

 

 

아이폰7과도 호환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이스 좀 구매해보신 분들은 다 아시는 정보.. ㅎㅎ

 

 

화살표 방향을 따라 쫙 뜯어주면

 

 

본품이 뙇

 

장착방법도 알려주네요.

 

핸드폰 위에서부터 장착하시면 됩니다.

 

 

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소재로 처리되어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케이스 때문에 본체에 흠집이 생길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실제로 보게 될 부분이죠.

 

오묘한 색상입니다..만

 

바탕이 노란색이라 공책 위에 올려놓고 다시 찍었습니다.

 

 

사진으로 담아내기 너무 어려운 색상이에요 ㅠㅠ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 코발트와 비교.

 

한달 조금 더 썼는데 벌써 코팅이 벗겨지고 있네요..

 

여기서도 원가절감의 흔적이 보이는.. 망할 애플..

 

 

의미없는 케이스 안쪽 비교샷.

 

 

다시 봐도 묘한 색감.

 

 

핸드폰과 장착 완료!

 

 

아이폰이 스페이스 그레이였다면 더 예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블루 코발트와 한 번 더 비교.

 

 

 

케이스에만 9만원을 사용했군요. 껄껄

 

 

 

끝!

Posted in : :) at 2018. 2. 27. 23:26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