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이 제품을 봤을때는


'누가 이 가격 주고 이걸 사?' 라는 생각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게 되었네요.


아이폰을 좀 더 예쁘게 (?) 거치하고 싶다는 생각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아이폰과 똑같은 스페이스 그레이로 샀어요!


정가는 59000원입니다.




전면에는 애플로고와 상품명, 제품 실사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iOS8 이상의 기기와 호환된다고 써있습니다.



뒷면에도 제품 실사가 프린팅되어있습니다.



왼쪽에는 모델명, 제조자 등등이 써져있어요.



밑면에는 모델코드? 와 제조년월 등등이 써있네요.


근데 작년 11월 제조라니 ㅠㅠㅠ 5개월이나 되었네요..


잘 안팔리나봐요.



정품케이스와 같이 화살표 방향으로 씰을 뜯어주면!



라이트닝독이 보입니다.


잘 포장되어있네요!



비닐로 포장되어있습니다.



비닐 쉽게 뜯으라고 따로 빼놓았네요 ㅎㅎ


비닐을 뜯으면 진정한 실물이 나오죠!



뒷면에는 모델명, 제조사 등등이 써져있어요.


뒷면의 재질은 고무로 되어있어서, 잘 미끌리지 않네요.



앞면은 이런 느낌이에요.


재질빨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예쁘긴 예쁩니다 하악..



라이트닝 케이블 뒤쪽에는 이어폰 단자와 라이트닝 케이블 꼽는곳이 있습니다.


아이폰을 독에 꽂으면서 충전도 가능하고, 이어폰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사진이 실제 제품과 색상이 제일 비슷한 것 같네요..



장착샷입니다.


사진을 잘 찍고 싶은데 너무 힘드네요 ㅠㅠ


어쨌든 예뻐요!




며칠 써보니 마음에 드네요.


핸드폰 거치하면서 충전도 할 수 있고, 이어폰도 꽂을수 있구요.


가격은 마음에 안들지만.. 돈주고 산 만큼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가성비 안따지고 쓰실 분들은 지르세요!!!

Posted in : Electronics at 2017. 4. 23. 20:49
Currently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